seoulsportal.or.kr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analysis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analysis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20:06

본문




Download :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분석.docx




매년 화장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그 수요와 공급이 포화되었다는 분석과 다르게 아직도 화장품 시장은 포화 팽창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이 중 에뛰드 하우스 같은 경우는 2012년 매출액이 약 2805억원 이었고 2013년에는 약 20% 증가한 3372억원으로 상정되어 있다 수출 또한 성장세로 에뛰드 하우스는 색조 화장품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치열한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 중 로드 샵 화장품 시장의 경우 현재 1등기업은 더 페이스 샵 이다. 2등은 미샤 로 2013년 매출액이 4424억원으로 2등을 기록하고 있으며, 에뛰드 하우스의 경우 약 3372억원으로 2013년 매출액 3등을 기록하였다.
2xxx년 약 3255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였으며 2012년 4067억원으로 미샤 에게 밀려 2등을 차지하였으니 2013년 다시 5230억원으로 1위를 탈환했다.
2011년 약 3255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였으며 2012년 4067억원으로 미샤 에게 밀려 2등을 차지하였으니 2013년 다시 5230억원으로 1위를 탈환했...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marketing 분석

제 1 장 시장분석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은 2xxx년 약 60억 달러 그리고 11년 62억 달러 12년 64억 달러 2013년 에는 약 68억 달러로 한화로 약 8조원 가량에 달한다. 매년 화장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그 수요와 공급이 포화되었다는 분석과 다르게 아직도 화장품 시장은 포화 팽창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다음으로 이니스프리 로 3328억원으로 4등을 기록하였고 이니스프리와 에뛰드는 아모레퍼시픽을 모기업으로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현재 로드샵 화장품의 제품수명주기는 성숙기로 판단되며, 수많은 브랜드 점포들과 격심한 경쟁 상황이 반영되어 가격이 낮게 책정되어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포화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매를 위한 전략(strategy)으로 다양한 행사 및 1+1 행사 그리고 매출을 올리기 위한 급격한 외형성장 등에 따른 부작용으로 매출액은 증가 하지만 영업이익은 감소하는 결과가 초래되고 있다

제 2 장 자사분석
브랜드의 歷史(역사)

1985년 창립
1990년 태평양 그룹 편입
1990년 홍콩 법인 진출
1996년 칼라 연구소 설립
1997년 ㈜에뛰드로 상호변경
2005년 달콤상상 에뛰드 하우스 1호…(투비컨티뉴드 )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1.gif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2.gif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3.gif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4.gif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5.gif 에뛰드%20하우스에%20대한%20마케팅%20분석_docx_06.gif
에뛰드,하우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analysis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분석 ,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 하우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중 에뛰드 하우스 같은 경우는 2012년 매출액이 약 2805억원 이었고 2013년에는 약 20% 증가한 3372억원으로 상정되어 있다 수출 또한 성장세로 에뛰드 하우스는 색조 화장품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치열한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 중 로드 샵 화장품 시장의 경우 현재 1등기업은 더 페이스 샵 이다.

Download :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분석.docx( 17 )



순서
설명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마케팅 analysis
에뛰드 하우스에 대한
marketing 분석

제 1 장 시장분석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은 2010년 약 60억 달러 그리고 11년 62억 달러 12년 64억 달러 2013년 에는 약 68억 달러로 한화로 약 8조원 가량에 달한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