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략(strategy),사례(instance)연구및 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38본문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hwp
이를 통해 먼저 기존의 지인 간의 메신저 역할을 하던 폐쇄적인 서...
카카오톡
마케팅事例(사례) 연구
` 목차 `
1. 카카오 기업introduction
(1) 카카오 기업개요
(2) 카카오톡의 발전과정
2. 카카오톡의 국내시장 성공요인
(1) 카카오톡의 틈새시장 공략
(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3. 모바일메신져산업 5 Force Model analysis(분석)
4. 카카오톡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톡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카카오톡 서비스戰略 제안
7. 느낀점
1. 카카오 기업introduction
(1) 카카오 기업개요
2xxx년 카카오톡은 모바일 메신저의 기능을 넘어 회사정보와 음악, 지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2012년 7월 30일 카카오톡은 게임센터를 내놓으며 크레이지피쉬의 스페이스 팡팡,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등을 제공하였다.
카카오톡은 다음과의 합병 이후, IT역량 실현을 위해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주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2014년에 핀테크(finance + Tech) 기반으로 모바일 송금 서비스인 뱅크월렛카카오와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를 출시하였다. 이후 여러 게임 회사들이 카카오 플랫폼을 이용하며 입점하였고 이를 통해서 카카오톡은 게임업체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






카카오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략(strategy),사례(instance)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strategy)제안과 느낀점
카카오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략(strategy),사례(instance)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strategy)제안과 느낀점
카카오,기업분석과,SWOT분석및,카카오톡,성공요인과,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카카오톡,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hwp( 34 )
카카오톡
마케팅事例(사례) 연구
` 목차 `
1. 카카오 기업introduction
(1) 카카오 기업개요
(2) 카카오톡의 발전과정
2. 카카오톡의 국내시장 성공요인
(1) 카카오톡의 틈새시장 공략
(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3. 모바일메신져산업 5 Force Model analysis(분석)
4. 카카오톡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톡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카카오톡 서비스戰略 제안
7. 느낀점
1. 카카오 기업introduction
(1) 카카오 기업개요
2011년 카카오톡은 모바일 메신저의 기능을 넘어 회사정보와 음악, 지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O2O(Offline to Online)…(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이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을 위한 수익 모델을 차근히 준비했다. 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이용해 브랜드의 마케팅 홍보를 다양하게 전개할 수 있게 된 점이다. 그리고 카카오톡은 본격적인 수익성을 이끌기 위해 카카오 게임을 출시하였다. 이를 통해 먼저 기존의 지인 간의 메신저 역할을 하던 폐쇄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대중, 유명인, 일반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