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나노완성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47본문
Download : 아이팟나노완성본.ppt
ipod
STP
시장 세분화 수준
세분화 마케팅(segment marketing)
MP3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에
선별적인 마케팅 strategy을 사용.
◎제품의 사용행태와 관련된 변수에 의한 시장 세분화
●추구 편익
개성. 편리한 인터페이스.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움. 대용량.
●사용상황
이동 중, 가벼운 운동 또는 산책, 누군가를 기다릴 때
●상표충성도/애호도
애플을 선호하는 충성스러운 고객. MP3플레이어를 새로 구입하려는 모든 비사용 고객. 매니아층과 얼리어답터. 이노베이터. 이미 MP3P를 소지한 잠재적 전환고객.
=Segmentation
STP
표적시장 선정strategy
1. 비差別(차별) 적 strategy(Undifferentiated Strategy)
도입초기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신제품 발표회를 실시
2. 집중화 strategy(concentrated strategy)
아이팟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같은 제품이라도 나만의 MP3P라는 느낌을 주기 위한…(skip)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 따라서, 기본strategy, key point(핵심) strategy이 바뀌면 4P`S MIX도 바뀌어야 하며,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strategy은 環境analysis과 STPstrategy을 통해 결정된 기본strategy, key point(핵심) strategy을 토대로 일관성 있게 수립해야 하는 것이다. STPstrategy이 마케팅 4P`S MIX의 기본 철학을 제공하기 때문일것이다 이것은 왜 이 제품/서비스/컨텐츠를 만드는가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며, 그에 따라서 어떻게 제품/서비스/컨텐츠를 만들 것인가, 가격은 얼마로 책정하는 것이 적정 가격이며, 소비자에게 어떻게 제품/서비스/컨텐츠를 전달할 것인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컨텐츠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할 것인가에 대해 계획하는데 방향성을 제시한다.
4P`S MIX는 key point(핵심) strategy과 같은 맥락에서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 strategy이 추진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아이팟나노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팟 마케팅 애플 아이폰 mp3 ipod 아이포드
아이팟,마케팅,애플,아이폰,mp3,ipod,아이포드,경영경제,레포트
정말 자신있는 자료(資料)입니다
설명
많은도움될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STP
시장 세분화 수준
표적시장 선정strategy
포지셔닝 단계
포지셔닝 strategy
PRODUCT
PROMOTION
PRICE
PLACE
Environment
Advice
Now Playing...
iPod nano
4P’s MIX를 하기전 環境analysis, 기본strategy, key point(핵심) strategy, STPstrategy이 선행되어야 한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아이팟나노완성본
Download : 아이팟나노완성본.ppt( 52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