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애니콜,노키아,중국(中國)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애니콜,노키아,중국(中國)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애니콜,노키아,중국(中國)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0:00

본문




Download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애니콜,노키아,중국(中國)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 노키아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애니콜,노키아,중국(中國)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Anycall & Nokia In China
_SLIDE_2_
CONTENTS
- Nokia & Anycall in China -
기업intro
1
china 시장 분석
2
Anycall china strategy
3
Nokia china strategy
4
두기업의 비교 분석
5
두기업의 성공 요인 분석
6
conclusion
7
_SLIDE_3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Internet을 기반한 IT기초구조
Component Suppliers
Business Resources Plan

SCM

R&D

CRM
Consumer
Channel
Business Account

_SLIDE_4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_SLIDE_5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Group Executive Board
Services & Software
...

_SLIDE_1_
Anycall & Nokia In China
_SLIDE_2_
CONTENTS
- Nokia & Anycall in China -
기업intro
1
china 시장 분석
2
Anycall china strategy
3
Nokia china strategy
4
두기업의 비교 분석
5
두기업의 성공 요인 분석
6
conclusion
7
_SLIDE_3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Internet을 기반한 IT기초구조
Component Suppliers
Business Resources Plan

SCM

R&D

CRM
Consumer
Channel
Business Account

_SLIDE_4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_SLIDE_5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Group Executive Board
Services & Software
Devices
Markets
Corporate Development Office
Corporate Functions
Nokia Siemens Network

STRUCTURE

Connecting People : 모든 사람이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사회를 구현
Mobile information society - 이동 정보 사회 건설
경영이념
기업정신
평등하고 간결한 조직이 核心(핵심) - 노키아 웨이 (Nokia Way)
_SLIDE_6_
기업intro
- Nokia & Anycall in China -
2007
EURm
2006
EURm
2005
EURm
China
5 898
4 913
3 403
India
3 684
2 713
2 022
Germany
2 641
2 060
1 982
UK
2 574
2 425
2 405
USA
2 124
2 815
2 743
Russia
2 012
1 518 …(skip)

Download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4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