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3:24

본문




Download :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hwp





설명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



모바일커머스 ,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1.gif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2.gif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3.gif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4.gif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5.gif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_hwp_06.gif



순서
Ⅰ. 서론

Ⅱ. 모바일 커머스의 槪念과 산업 동향
ⅰ. 槪念定義(정의)
ⅱ. 모바일 커머스 산업 동향

Ⅲ. 모바일 커머스의 가능성
ⅰ.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
ⅱ. 시대 change(변화)에 맞는 소비자 정보를 제공
ⅲ. 결제 수단의 혁명

Ⅳ. 모바일 커머스의 문제가되는점
ⅰ. 이용요금 수시 확인 시스템 부재
ⅱ. 충동구매의 가능성
ⅲ. 빈약한 사용자층
ⅳ. 상대적으로 빈약한 컨텐츠
ⅴ. 보안성 및 개인정보 보호
ⅵ. 이동통신망간의 상호연동성

Ⅴ. 모바일 커머스 문제가되는점 에 대한 대안
ⅰ. 기술적 측면의 발전
ⅱ. 고유의 key point(핵심) 가치 발굴
ⅲ. 즉시과금서비스 실시
ⅳ. 소비자피해 예방을 위한 제도의 보완
ⅴ. 모바일 네트워크 및 컨텐츠의 품질 improvement

Ⅵ. conclusion(결론)

티켓 예매

모바일 티켓 예매는 영화 연극, 콘서트 등 각종 공연의 티켓 예매, 식당 예약, 비행기, 버스 그리고 기차 등의 교통수단 좌석을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매라는 구매 형태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티켓제 상품은 타 상품에 비해 훨씬 경합성이 높은 구매제이다. 경우에 따라 예매뿐 아니라 할인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각종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러한 티켓 구입의 경우 계획을 세우고 구입 결정을 내렸다면 구…(省略)

Download : 이동통신-모바일커머스.hwp( 58 )





,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커머스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래서 오프라인 상 구매 시 일찍 가서 길게 줄을 서 있는 등 수고를 하고 시간과 돈 등 여러 가지 부수적인 비용을 소비자가 추가적으로 부담해야만 한다. 공간상의 제약 등으로 일정한 시간에 소비할 수 있는 인원이 언제나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상품의 경우 일찍 나서지 않으면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