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듀오marketing 책략,듀오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2:49본문
Download :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결혼 정보회사 듀오 김혜정 대표
_SLIDE_4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_SLIDE_5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사회 경제적 변화
누리망 확산
개인주의 경쟁사회
친분적 introduce文化 쇠퇴
매칭 시스템
누리망 통한
서비스 구축 가능
_SLIDE_6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文化적 배경
음성적 중매쟁이
동서양 文化 결합
합리적 적극적 사고
영세 중매업의
부정적 이미지
_SLIDE_7_
매출액 대비
40% 광고 마케팅 투자
무형성 극복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브랜드 이미지 구축 성공
실시간 공개로
신뢰성 향상
업계 최초 on-line 이성정보제공
_SLIDE_8_
비일관성 & 재고불능성 극복 - 기술 도입 & 고객의 상품화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DMS 시스템
Duo Matching System
가입 때 작성한 데이터폼의 자기introduce와 이상형에 대한 내용을 기준으로 매월 4명씩 추천 상대의 프로필을 회원에게 웹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_SLIDE_9_
비일관성 극복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커플 매니저 육성
80% 주부
1주간 직무교육 3개월간 사수제 밀착교육
실적 1위 매니저 노하우 공유
스타화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의 휴먼라이프 연구소
_SLIDE_10_
G-D Logic ⇒ S-D Logic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Value-creation N…(skip)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Download :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9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듀오,듀오marketing 책략,듀오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듀오마케팅전략 듀오기업 결혼정보회사
듀오,듀오marketing 책략,듀오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_SLIDE_1_
_SLIDE_2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_SLIDE_3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서포터형 CEO
듀오의 보물은 ‘사람’
부드러움으로 조직을 장악한다
“오늘이 전부는 아닌것이다 ”
- future 지향적 비전
“굳세어라 김혜정”
- 자신이 직접 커플매니저가 되어 실제 업무를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