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文化(문화)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文化(문화)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文化(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6:14

본문




Download : 문화_2053825.hwp




개최일이 매번 변경이 되어서 충분한 홍보를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관광객에서 축제를 introduce하고 상품화하는데 많은 drawback(걸점)을 내포하고 있다 실제로 대부분의 국제적인 축제의 경우 동일한 날짜와 기간동안에 개최된다는 점을 생각했을 때 자주 변경되는 임의적 방식에서 가능한 축제개최일자를 일정한 날로 고정 개최하도록 해야 한다…(생략(省略))


文化(문화)


文化(문화)
레포트/인문사회
문화_2053825_hwp_01.gif 문화_2053825_hwp_02.gif 문화_2053825_hwp_03.gif 문화_2053825_hwp_04.gif 문화_2053825_hwp_05.gif 문화_2053825_hwp_06.gif





설명
문화에 대한 글입니다.문화 ,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文化(문화)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문화_2053825.hwp( 66 )



서 론

문화가 갖는 경제적 의미
문화산업으로서의 축제의 가치
지역축제의 현실적 drawback(걸점)

본 론

국외의 지역축제의 개최effect
국내의 지역축제의 개최effect
광주지역의 문화축제의 事例
事例를 들어 여행상품화를 위한 drawback(걸점)


결 론

여행상품화 drawback(걸점) 극복measure(방안)
상품화를 위한 지역관광과의 연계의 예


<출처>



그 중에서 광주김치대축제에 마주향하여 알아보고 여행상품화하기위해 보안해야할 drawback(걸점)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자. 1994년부터 김치라는 고유음식을 테마로 하여 ‘광주김치대축제’를 개최함으로서 축제를 통하여 김치의 대내외적인 홍보는 물론 국내김치산업의 육성 촉진 특히 지역김치산업과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그러나 歷史가 짧은 만큼 이를 여행 상품화 하는 데는 애로점이 많은 게 사실이다. 먼저 김치대축제를 개최하는데 있어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drawback(걸점)은 다음과 같다.
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