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7:03본문
Download : 엔유씨 마케팅.hwp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즉시적으로 응답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 돈,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으며,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있어서도 고객들로부터 빠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그리고 엔유씨쇼핑몰에 가입한 고객들의 정보를 파악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각 고객에 맞춰 개인화 시킬 수 있따 고객의 생일 때 이메일을 보내거나, 고객의 과거 구매 를 바탕으로 부가적인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것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업데이트된 고객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마케팅 , 엔유씨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다.





Download : 엔유씨 마케팅.hwp( 17 )
엔유씨 마케팅
설명
1. 엔유씨의 기업수준, 사업부수준, marketing 수준이 전략(strategy)과의 관련성
2. 엔유씨의 고객analysis(분석) 과 STP
3. 엔유씨의 적절한 경쟁자 analysis(분석) 과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說明)
4. 엔유씨의 주력 제품은 제품수명주기단계
5. 엔유씨의 신경제marketing 전략(strategy)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제안
6. 엔유씨의 경쟁우위와 가치제안
우선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를 이미 구축된 쇼핑몰에서 하는 것이다.
이 외에도 다른 웹사이트와 제휴하여 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방법도 있따 웰빙가전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인만큼 웰빙족이나, 웰빙음식, 건강을 추구하는 그러한 웹사이트들과 …(To be continued )
엔유씨의 고객분석과 STP 신경제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엔유씨의 고객분석과 STP 신경제마케팅 전략(戰略)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