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현대카드 경영혁신戰略分析(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戰略 分析(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분석)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현대카드 경영혁신戰略分析(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戰略 分析(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분석)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현대카드 경영혁신戰略分析(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戰略 分析(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1:25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
``HOW
_SLIDE_6_
새로운 생각, 그리고 혁신
_SLIDE_7_
회사 intro
-현대 카드 CEO 정태영
07
정태영

한국의 ‘스티브잡스’ 라고 불리 우는 현대카드 CEO
① 혁신적인 기업culture의 장본인
② 디자인경영
③ 대중과 소통하는 CEO
_SLIDE_8_
회사 intro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08
환경이 생각을 바꾼다
1) 기업 culture

혁신의 기초_다양한 생각

+ 다양한 생각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발전.
+ 직원의 높은 삶의 질 추구.
_SLIDE_9_
09
2) 조직 전략(戰略)
회사 intro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 전략(戰略) 과 디테일은 하나다 + 옳은 결정으로 만들어라
+ 엉뚱함과 창의성은 다르다 + 자리가 아니라 사람이 일한다

reference(자료)를 뛰어넘는 직관의 필요

Cle…(To be continued )
다.
현대카드 경영혁신戰略分析(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戰略 分析(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경영혁신戰略分析(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戰略 分析(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분석)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23 )




현대카드,경영혁신전략과,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미래발전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1.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2.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3.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4.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5.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6.gif

순서
설명
_SLIDE_1_

HYUNDAI_CARD의 變化(변화)와 혁신
_SLIDE_2_
목차
1. 현대카드 선정동기

2. 회사 intro
-현대 카드 CEO 정태영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1) 기업 culture
2) 조직 전략(戰略)
3) 인재상
-현대카드 SWOT analysis

3. 현대카드의 새로운 變化(변화)
-브랜드 네임의 變化(변화)
1) 디자인 경영
2) 실시간 SNS 경영
-프로모션 marketing
1) 알파벳 marketing 과 컬러 marketing
2) culturemarketing
-디자인 도서관

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

5. 현대카드의 未來(미래)발전 가능성
_SLIDE_3_
현대카드 선정동기
03
카드 업계 동향
`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하고 있는 카드시장.

_SLIDE_4_
현대카드 선정동기
04
그 결과, 카드 회사 marketing 춘추전국 시대.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동기
05
2001년 신용카드업에 진출한 현대카드는 첫해 신용판매 취급액 시장 점유율 1.8%에 불과했다. 그러나 8년 만에 상품자산 기준 6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카드업계 2위로 올라섰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