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08본문
Download : 모바일광고.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
_SLIDE_2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원하는 고객에게만 다양한 광고를 집행시킬 수 있다
모바일 광고란
무선 통신 매체(휴대폰, PDA 등)를 통해 이루어지는 광고
_SLIDE_3_
모바일 광고
성장세에 있는 모바일 광고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data(자료): Frost&Sulivan, 우리투자증권 투자정보센터
_SLIDE_4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 유형
SMS Ads Search Ads Wed Display Ads App Display Ads
data(자료): 애드몹
_SLIDE_5_
모바일 광고의 advantage
1 손안에 광고로 쉽게 접할 수 있다
2 우연적 노출을 할 수 있다
3 저비용 고효율 효율
4 타겟팅 가능
5 광고효율를 측정(measurement)할 수 있다
_SLIDE_6_
모바일 광고의 advantage
매체간 광고효율 비교
data(자료): Digieco data(자료) 재인용(2xxx년 4월)
_SLIDE_7_
모바일 광고의 단점
1 주목도가 낮다
2 잦은 노출로 인한 거부감
3 광고효율 측정(measurement) 모호
4 프라이버시 문제를 야기
-닐슨 컴퍼니의 소비자 reaction(반응)에 관한 설문조사(2xxx)
_SLIDE_8_
모바일 광고 성공事例 1
소비자가 광고 배너를 클릭했을 때 시승신청, 카탈로그 신청, 전화 문의 등 소비자의 다음 행동에 대한 대책을 제시해 광고에 대한 참여율을 증대
높은 참여율로 인해 카탈로그 물량 부족으로 잠시 광고가 중단되기도 했다.
한 화면에 관련 광고 1개만을 노출해 이미지 확장 배너를 이용…(省略)
Download : 모바일광고.pptx( 48 )
모바일광고
설명
모바일광고
모바일광고,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광고 , 모바일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광고
다.
포드 머스탱 광고 | 시승 신청 및 카탈로그 요청
_SLIDE_9_
모바일 광고 성공事例 2
클릭 시 매장 위치를 제공해 소비자로 하여금 더욱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유도하여손쉬운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벤트와 쿠폰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집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