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혁신: 고성장의 전술적 논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3:23본문
Download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hwp
가치혁신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 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 >
< 새로운 가치곡선의 창출 >
< 경쟁의 함정: 반복의 필요성(必要性) >
< 세 가지 기본요소 >
< 기업을 고성장으로 몰아가기 >
수익과 이익면에서 지속적으로 고성장하는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들 사이에는 전략(strategy)에 접근하는 방법에 차이가 있다 즉, 고성장 기업들은 ‘가치혁신’이라는 전략(strategy)적 논리에 의해 그들의 경쟁자를 무관하게 만든다.
< 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 >
전통적인 전략(strategy)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논리는 전략(strategy)의 5가지 기본적인 차원에서 다르다.
이들은 기존의 자산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영화사업의 고정자산에 큰 투자를 하지 않았던 경쟁자들과 달리 다양한 관객들의 공통적인 욕구에 중점을 두어 대다수에게접근하고자 했다.
산업에 대한 가정. 전통적 논리에서 산업의 조건은 주어진 것이나 가치창조의 논리에서 산업의 조건은 만들어…(drop)
다.
영화관 사업을 운영하는 벨기에의 버트 클레이즈는 영화사업이 사양길을 걷고 있을 때 그들의 경쟁자들과 달리 고객들의 공통적 욕구를 해결해 주기 위해 초복합영화관(megaplex)을 설립해 경쟁자들을 무관하게 만들었다.
가치혁신이 무엇인지, 고성장의 전술적 논리 에 대한 글이고,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를 해놓은 글입니다. 이것이 바로 가치혁신 뒤에 숨은 논리인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가치혁신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술적 논리
순서
Download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hwp( 85 )
설명
가치혁신이 무엇인지,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 에 대한 글이고,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를 해놓은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