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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촉진전략(strategy))글로벌촉진의장애요인과글로벌광고및글로벌인적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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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4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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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촉진戰略) 글로벌 촉진의 장애요인과 글로벌 광고 및 글로벌 인적판매

목차

* 글로벌 촉진戰略

Ⅰ. 글로벌 촉진의 장애요인

1. 언어상의 제약
2. culture적 편견
3. 커뮤니케이션매체의 활용 여건
4. 광고규제
1) 매체규제
2) 내용규제
3) 비교광고 규제
4) 어린이 광고 규제

Ⅱ. 글로벌 광고

1. 글로벌 광고메시지 개발 시 고려 요인
1) 구매동기의 유사성
2) 언어의 다양성
3) 시장별 제품의 포지셔닝
4) 기타 요인
2. 글로벌 광고메시지의 표준화와 현지화
1) 표준화(소구점 표준화, 표현방식 표준화)



2) 현지화(소구점 適應(적응)화, 표현방식 適應(적응)화)
3) 소구점 표준화, 표현방식 適應(적응)화
4) 소구점 適應(적응)화, 표현방식 표준화

Ⅲ. 글로벌 인적판매

1. 소비자가 구매준비단계의 후기에 도달한 경우
2. 전문적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
3. 산업재 시장
4. 고가의 소비재
5.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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