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52
본문
Download :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pptx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plan
_SLIDE_1_
카페인
無
_SLIDE_2_
BRAND REPOSITIONING
60년을 지켜온 깨끗함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measure(방안)
_SLIDE_3_
INDEX
01.
02.
03.
04.
자사分析
타겟分析
경쟁사分析
컨셉도출
05.
프로모션
_SLIDE_4_
칠성사이다 BRAND REPOSITIONING 책략
01.
자사分析
1950년 5월 동방청량음료 라는 이름으로 설립
음료 시장 부동의 1위, 연 매출 1조 3,000억 원
전국 90개 지점과 437개의 가맹점 및 대리점
_SLIDE_5_
칠성사이다 BRAND REPOSITIONING 책략
01.
자사分析
- 칠성사이다
3無
무색소
무카페인
무인공향
맑은물만을 사용
레몬과 라임 추출향을 사용한
맑고 깨끗한 무색 음료
60년동안 한결같이 국민음료로
사랑받아온 칠성사이다
브랜드노후화
특별한 스토리 부재(화제성 부족)
_SLIDE_6_
칠성사이다 BRAND REPOSITIONING 책략
01.
자사分析
- 칠성사이다 광고
인 사이다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 강조
3無
_SLIDE_7_
칠성사이다 BRAND REPOSITIONING 책략
02.
타겟分析
1525세대
출처: 민중의소리(http://www.vop.co.kr/A00000675718.html)
경인일보(http://www.kyeongin.com/news/article…(省略)
Download :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pptx( 96 )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plan
순서
칠성사이다,브랜드,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 ,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칠성사이다 브랜드 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