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2:19
본문
Download : 피아니스트를 보고_2026443.hwp
우리, 그 여자의 삶을 따라가 보자.
오스트리아 빈 음악원 피아노 교수인 에리카는 어머니와 둘이 산다.피아니스트를보고 , 피아니스트를 보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피아니스트를보고
피아니스트를 보고
미카엘 하네케 감독이 만든 영화 <피아니스트>는 이런 물음을 그 배경음으로 깔고 있다
이 영화의 원작은 언제나 논쟁적인 작품을 발표해 온 오스트리아 작가 엘프리데 옐리네크의 소설 <피아노 치는 여자>이다.
피아노 치는 여자, 에리카의 삶에서 미소를, 윤기를, 관능을, 감각을 빼앗아간 건 무엇일까. 영화는 그걸 냉혹하고도 건조한 시선―이미 <퍼니 게임>으로 우리에게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충격을 안겨 준 바 있는 미카엘 하네케답게―으로 우리 앞에 펼쳐 보여준다. 주인공 에리카처럼 옐리네크도 자신을 피아니스트로 만들려고 했던 어머니를 증오했다고 한다. 어머니에게 딸은 모든 것이다. 이 영화감상문은 주로 영화의 줄거리 요약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딸…(skip)
Download : 피아니스트를 보고_2026443.hwp( 43 )
다. 어머니는 마흔이 다 된 딸의 귀가 시간을 일일이 체크해서 정해진 시간표에서 조금이라도 어긋나면 득달같이 전화를 해대고, 옷 하나 사는 것도, 옷차림도 일일이 간섭한다.
설명
순서
미카엘 하네케 감독의 피아니스트라는 영화작품을 보고 쓴 영화 感想文입니다. 이 영화感想文은 주로 영화의 줄거리 요약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미카엘 하네케 감독의 피아니스트라는 영화작품을 보고 쓴 영화 감상문입니다. <피아노 치는 여자>는 음악과 독문학, 연극학을 전공한 옐리네크 자신의 자서전적인 성격이 강한 소설이며, 프로이드와 라캉의 심리 分析(분석)적인 틀로도 分析(분석)할 수 있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