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월마트에 대한 instance(사례) analysis (기업 analysis)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월마트에 대한 instance(사례) analysis (기업 analysis)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월마트에 대한 instance(사례) analysis (기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2:48

본문




Download : 월마트에 대한 사례 분석 (기업 분석).ppt









순서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1.gif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2.gif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3.gif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4.gif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5.gif 월마트에%20대한%20사례%20분석%20(기업%20분석)_ppt_06.gif




월마트모티베이터(최종판)


PART Ⅰ 기업의 목표(目標)와 사명
PART Ⅱ TOP MANAGEMENT의 책략적 방향
PART Ⅲ 조직 culture의 특징
PART Ⅳ 기업이 처한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PART Ⅴ 결점 分析(분석) 및 대안의 제시


기업의 경영 지침(Sam’s Rule for Building Business)
• 업무를 위임하라
• 성공을 축하하라
• 파트너에 동기를 부여하라
•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라
• 경쟁자보다 경비를 더욱 절감하라
• 기업의 모든 사람에게 귀 기울여라
• 강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수영을 하라
• 모든 것을 파트너와 상의하도록 하라
• 열심히 일한 협력자들에 칭찬을 아끼지 말고 모든 것에 감사하라
• 이익을 협력자(주주사원)들과 공평히 나누고 동업자로 대우하라

PART Ⅱ TOP MANAGEMENT의 책략적 방향

Top Management 차원의 경영책략
• 매일 저비용 운용 추구(EDLP System…(skip)



,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 기업의 목표와 이념 및 경영전략, 조직문화, 기업 환경분석을 통한 문제점 분석 및 대안을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설명
월마트 기업의 目標(목표)와 이념 및 경영전략(strategy), 조직문화, 기업 환경analysis을 통한 문제점(問題點) analysis 및 대안을 요점한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월마트모티베이터(최종판) , 월마트에 대한 사례 분석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월마트에 대한 사례 분석 (기업 분석).ppt( 12 )






월마트에 대한 instance(사례) analysis (기업 analysis)
다. 필요한 분에게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분에게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