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상품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0:19
본문
Download : 아파트 상품 광고 분석.hwp
Download : 아파트 상품 광고 분석.hwp( 46 )
설명
아파트 상품 광고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特性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事例(사례)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analysis을 통한 마케팅 analysis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전략(strategy)의 수립
---------------------------------------------------------------------
1-1 목적과 방법
건설(construction)분야에서 생산되는 건물 및 설비들은 그 대상이나 목적, 사업의 규모 면에 있어서 여타의 소비재들과 큰 차이가, 마케팅 전략(strategy) 역시 다른 분야와의 差別(차별) 성을 가진다
연구를 위해 6조는 모임을 통한 정보 및 의사교류는 물론 자체 커뮤니티(www.LIN1.cyworld.com)활동을 통해 조직적인 활동을 하였다.순서
광고파워포인트
아파트 상품광고 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이고,아파트 상품의 property(특성)과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의 설명(說明)과 광고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을 통한 marketing 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입니다.
2. 기존의 아파트 마케팅
기존의 정량적 조사에서는, 타깃(표적시장)을 여러 가지 변수로 나누어, 인구통계적, 심리analysis적 변수와 행동analysis적 변수등을 토대로 시장을 세분화 하고 표적시장을 선정, 포지…(투비컨티뉴드 )
아파트 상품광고 분석에 대한 글이고,아파트 상품의 특성과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의 설명과 광고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마케팅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광고파워포인트 , 아파트 상품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중간고사를 마치고, 기획 및 미디어 별로 광고를 수집하는 데 있어서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분담하였다. 위의 特性들을 고려할 때, 특히 지역적이고 다소 개별적인 부동산 제품을 개발하고, 광고 등으로 상품 정보를 공개함으로서 소비층의 조직화를 도모하는 부분에서 기호학적 analysis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1. 아파트 매매(부동산) 시장
지역시장성 / 거래의 비공개성/ 비표준화성/ 시장의 비조직성/시장수급조절의 곤란성
-> 부동산 마케팅의 초점은 제품이 아니라 사용하는 사람, 즉 물적 부동산 자체가 아니라 그로부터 얻어지는 고객의 만족에 이유를 두어야 한다.
1-2 건설 분야의 (재)定義(정의)
- 건설(construction)과 ‘건축(building/architecture)’
- 아파트(apartment house)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아파트 상품의 마케팅을 중심으로 건설 및 건축 분야를 한정하고, 마케팅 전략(strategy)이 광고에 어떻게 드러나는 지 고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