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instance(사례)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3:42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hwp
① 머리말, , ② 본 사례연구의 관련이론과 아티클조사, 관계마케팅이론과 그에 해당하는 타 기업의 아티클조사, , ③ 삼성전자의 서비스 경영전략,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및 전략 , , ④ 삼성전자의 세부적인 서비스 시스템, 고객접점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 시스템(인터넷 사용자의 급증의 이유 때문에...)에는 무엇이 있는가? , 사후 고객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 ⑤ 삼성전자의 내부적 결함 , 아티클을 통한 조사, 삼성전자 전(前)직원에 대한 인터뷰조사, , ⑥ 내부마케팅에 문제는 없는가?, 고객의 만족이 종사원의 만족으로 이어지는가?(CS선순환의 원리), , ⑦ 맺음말 , , , FileSize : 88K , 삼성전자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사례 서비스경영 삼성전자 경영






경영사례,서비스경영,삼성전자,경영,경영경제,레포트
① 머리말
② 본 사례(instance)연구의 관련theory(이론)과 아티클조사
관계marketing theory(이론)과 그에 해당하는 타 기업의 아티클조사
③ 삼성전자의 서비스 경영전략(strategy)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및 전략(strategy)
④ 삼성전자의 세부적인 서비스 시스템
고객접점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누리망 을 통한 서비스 시스템(누리망 사용자의 급증의 이유 때문에...)에는 무엇이 있는가?
사후 고객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⑤ 삼성전자의 내부적 결함
아티클을 통한 조사
삼성전자 전(前)직원에 대한 인터뷰조사
⑥ 내부marketing 에 문제는 없는가?
고객의 만족이 종사원의 만족으로 이어지는가?(CS선순환의 원리)
⑦ 맺음말
머리말 우리가 국내에 서비스경영을 하고 있는 기업 중에 굳이 삼성이라는 대기업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최근에 고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경제적인 측면으로 볼 때도 빠른 속도로 성장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삼성은 국내에서 뿐 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따 특히 주목할 점은 TV나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TFT-LCD기술은 세계 최강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따 이 기술은 삼성에서 어떤 기준을 제사하게 되면 이 기준이 세계의 기준이 되고 표준이 된다는 점에서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가질만하다. 하지만 삼성을 조사하고 싶게끔 만든 또 한 가지의 이유는 바로 삼성이라는 기업,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결함이 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번 조사를 한 목적이며 그 결…(생략(省略))
순서
삼성전자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instance(사례)조사
Download : 삼성전자.hwp( 2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① 머리말, , ② 본 instance(사례)연구의 관련이론과 아티클조사, 관계마케팅이론과 그에 해당하는 타 기업의 아티클조사, , ③ 삼성전자의 서비스 경영strategy,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및 strategy , , ④ 삼성전자의 세부적인 서비스 시스템, 고객접점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 시스템(인터넷 사용자의 급증의 이유 때문에...)에는 무엇이 있는가? , 사후 고객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 ⑤ 삼성전자의 내부적 결함 , 아티클을 통한 조사, 삼성전자 전(前)직원에 대한 인터뷰조사, , ⑥ 내부마케팅에 문제는 없는가?, 고객의 만족이 종사원의 만족으로 이어지는가?(CS선순환의 원리), , ⑦ 맺음말 , , , 파일크기 : 88K
다. 이러한 최근의 동향에 맞추어서 삼성은 국내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경영전략(strategy)을 구사해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따 우리 5조는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삼성이라는 기업을 CASE STUDY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