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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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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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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불만고객 발생Cause
[이용대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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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우리들이 자세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게끔 하는 컴플레인대처하는 법에 대한 스킬과 마케팅방법들을 ppt로 작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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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게끔 하는 컴플레인대처하는 법에 대한 스킬과 마케팅방법들을 ppt로 작성함 [이용대상]
3. 불만고객의 유형 및 대응

5. 컴플레인의 예방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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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객불만의 대처요령
1. 컴플레인의 정의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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