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 측정(measu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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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7:2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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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클릭수
2. 로그의 종류
* 누리망 마케팅의 效果(효과) 측정
기업이 누리망 을 마케팅 매체로서 활용하는데 누리망 을 다른 매체와 구별되게 하
으므로 고객을 개별적으로 분석하여 1 : 1(One to One) 마케팅을 구현할 수 있따
트래픽이 유발되었는지, 소비자가 어떠한 경로를 통해 어떠한 페이지에 관심을 보였
인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기 전에 效果(효과)적이 되도록 의사결정을 바꾸게 하여 마케팅
누리망 에서의 측정은 마케터 및 광고 에이전트(agent)들의 업무방식에 다음과 같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웹 로그 파일
1) 엑세스 로그
Ⅲ. 웹 촉진 성과 측정(measurement)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우리나라한국
누리망 마케팅 效果(효과)측정이란 자사의 웹 운영 또는 누리망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5) 쿠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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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지뷰
목차
...이하 To be continued (preview 참조)
Ⅰ. 온라인 측정(measurement) 방법
료들을 모으는 것이다.
Ⅳ. 효과측정(measurement)을 위한 마케팅 조사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 측정(measurement)
적으로 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는 어떤 속성 을 지니고 있는지 등에 관한 자
들의 반응에 따라 좋은 방향으로 갱신하게 된다된다. 마케터는 사용자들의 클릭(click)
7) 거래 수
3) 체류시간
의 수, 페이지뷰(Page view)의 양, 구매상황 등을 실시간(real time)으로 추적할 수 있
3. 웹 로그 analysis(분석) 을 통한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 측정(measurement) 방법
순서
5) 방문자 수
으며, 어떤 유형의 배너광고가 보다 많은 누리망 사용자에게 소구하는지 또는 주기
설명
3) 에이전트 로그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 측정(measurement)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목차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Ⅰ. 온라인 측정 방법 1. 웹 로그 파일 2. 로그의 종류 1) 엑세스 로그 2) 레퍼럴 로그 3) 에이전트 로그 4) 에러 로그 5) 쿠키 3. 웹 로그 분석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방법 1) 히트수 2) 페이지뷰 3) 체류시간 4) 세션 5) 방문자 수 6) 클릭수 7) 거래 수 Ⅱ. 오프라인 측정법 Ⅲ. 웹 촉진 성과 측정 Ⅳ. 효과측정을 위한 마케팅 조사
效果(효과)를 줄 것이다.
1) 히트수
4) 에러 로그
다.
는 가장 큰 특징은 측정 가능성(measurability)이다.
4) 세션
*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효과 측정(measurement)
또한 그렇게 된 이유를 알 수 있게 한다.
즉 效果(효과)를 나타내는 마케팅과 그렇지 못한 마케팅을 쉽게 구별해 줄 수 있게 하며
둘째, 보다 정확한 측정은 마케팅 투자비용에 대한 그 效果(효과)를 알 수 있게 해 준다. 마케팅 방법에 있어서도 광고주들은 사용자
Ⅱ. 오프라인 측정(measurement)법
2) 레퍼럴 로그
첫째, 초기에 마케팅의 영향 정도를 평가할 수 있따 대규모의 영업이나 광고캠페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유연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