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비지니스의 槪念과 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1:52본문
Download : 20042m_joongsokiubk.hwp
(중소기업경영론)
1) 전세계적인 누리망 붐
1. 소호(홈비지니스)란?
설명
순서
홈비지니스 소호 SOHO
홈비지니스 소호 SOHO / 이정완, (2002) 소호 : 창업과 경영, 이렇게 하라, 서울: 새로운 제안
4. 유망 SOHO직종
두산사이버백과사전
2. 소호(SOHO)의 特性(특성)
홈비지니스 소호 SOHO / 이정완, (2002) 소호 : 창업과 경영, 이렇게 하라, 서울: 새로운 제안 두산사이버백과사전 (중소기업경영론)
Download : 20042m_joongsokiubk.hwp( 24 )
홈비지니스의 槪念과 의의
3. SOHO가 부상하는 이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어느 정도의 컴퓨터 지식과 참신한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든 누리망 을 통해 사업을 펼칠 수 있따 전세계에 걸친 영업망을 가지고 있고, 대규모 광고가 가능한 대기업들조차 경쟁적으로 누리망 에 자사의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누리망 의 위력을 보여주는 단적인 실례라 하겠다. 3. SOHO가 부상하는 이유





SOHO가 갑작스런 관심의 대상이 된 이유는 다름 아닌 누리망 의 폭발적인 유행 때문이라 할 수 있따 집 안 컴퓨터 앞에 앉아 전세계 어디라도 방문할 수 있는 누리망 의 매력은 기업이나 사업자들에게 별다른 자본 없이도 자신이 원하는 사업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하였다. 대기업이 가진 전세계적인 영업망과 전문 두뇌들, 그리고 대규모 자본이 투자되는 광고 시스템 없이도 누리망 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와 홍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