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술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2:30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수립.hwp
생활용품전…(skip)
다. 월간, 분기별, 연간별로 계획적인 진행도 필요하다.창업마케팅전략수립 , 마케팅 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전술 수립
설명
Download : 마케팅 전략 수립.hwp( 22 )
레포트/경영경제
foundation(창업)marketing 전술수립내용으로 홍보전술, 점포속성 화전술을 제시하였습니다. 짧은 기간의 반짝 매출은 가능할지 몰라도 지속적인 효능는 없기 때문이다 또한, 매출이 좋을 때 오히려 판촉활동을 더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비용을 투입 해야 한다.
foundation(창업)marketing 전술수립
,경영경제,레포트
1. 마케팅 戰略수립
1) 홍보戰略
2) 판매촉진 戰略
2. 점포property(특성)화 戰略
2) 판매촉진 戰略
점포의 판촉이란, 고객들에게 브랜드나 상품, 자기의 점포를 알리고 구매를 유도하여 판매를 촉진시키는 일련활동을 말한다.
순서






창업마케팅 전략수립내용으로 홍보전략, 점포특성화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판촉활동의 효능는 단기간에 매출을 상승시키고 재구매를 유도하는데 있다 그러나 효능적인 판촉을 위해서는 서비스나 상품이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본 바탕이 있어야 한다.
판촉 활동이 필요한 시기로는
- 계절이 바뀔 때
- 비수기
- 매출이 줄어들 때
- 신상품이 출시될 때
- 재고 처분을 해야 할 때
(1) 경품행사
경품으로 제공되는 종류는 소액의 판촉물이나 서비스 상품에서부터, 자동차, 심지어 백화점 경품행사에는 아파트 한 채까지 등장한 적이 있다
경품은 재고, 도는 주력상품의 판매증대를 위하여 물품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행사인데, 오랫동안 애용되어 왔고 효능도 좋은 판촉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