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ng Digital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8:50본문
Download : Being Digital을 읽고.hwp
순서
Download : Being Digital을 읽고.hwp( 88 )
없음
그렇다고 해서 그가 정보 기술 자체를 부정한다거나 그 발전을 중지시키려는 것은 아니며, ‘프랙티스와 프로세스’, ‘know-that과 know-how` 등을 비교하면서 브라운은 정보 기술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지 이야기하고 있따 ‘프랙티스’와 ‘프로세스’를 통해 정보 기술을 바라보는 독특한 서술은 그의 논점을 명확히 해주는 부분이다.
Being Digital을 읽고에 대한 글이며,정보 기술 등에 관한 글입니다. 브라운은 현재 대부분의 분야에서 모든 것을 프로세스화 하려한다고 비판한다. 쉽게 비유하자면 프랙티스는 기존의 인간이 가지고 있는 경험이나 습관, 또는 이를 바탕으로 한 제도이고 프로세스는 정보 기술을 통해 확립된 제도이다. 수리공과 그들의 커뮤니티가 가지고 있던 프랙티스가 있을 때 프로세스는 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복사기 회사의 수리공 예를 들면서 아무리 완벽한 프로세스라도 현실에서 인간과 결합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비효율적일 수 있다고 지적한다. 이는 정보 기술을 포함한 기술 자체로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음을 주장하는…(skip)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다.-BeingDigital , Being Digital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Being Digital을 읽고
,감상서평,레포트
-BeingDigital





Being Digital을 읽고에 대한 글이며,정보 기술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