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관광 명품점 방문객 만족도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36
본문
Download : 한국 관광 명품점 방문객 만족도 조사.hwp
文化의 property(특성)을 살펴보면[손대현, 1993], 각 사회는 文化간의 차이를 지니게 되는데 그 사회의 성원들에게는 가치가 있지만 다른사람에게는 기이한 것으로 보이는 文化의 공유성(共有性)과 상대성(相對性)을 가진다.관광명품점[1][1] , 한국 관광 명품점 방문객 만족도 조사생활전문레포트 ,
관광명품점[1][1]
한국 관광 명품점 방문객 만족도 조사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한국 관광 명품점 방문객 만족도 조사.hwp( 80 )
Ⅱ. 이론(理論)적 고찰
1. 관광과 文化의 상관성
文化라는 단어는 다양한 定義(정이)를 가능하게 하는 定義(정이) 이다. 또한 文化는 후천적으로 학습되는 학습성(學習性)을 가지며 언어라는 형식을 통해 기록되어 저장됨으로써 축적된다(蓄積性). 文化는 수 많은 부분들로 구성되는데 이런 부분들은 상호긴밀한 관계를 이루며 전체를 구성하고(全體性) 나아가 이질적이며 다양한 인류文化를 구성하게 되며(多樣性) 이文化와의 접촉을 통해 alteration(변화) 하는 가변성(可變性)을 지닌다. 문학 및 예술분야를 지칭하기도 하고 또는 ‘지성’, ‘지식’, ‘개화된 것’, ‘발전된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특정한 인간집단 또는 한 지역이나 나라에서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생활양식을 총괄해서 지칭하는 말로 사용되기도 한다.
文化의 존재위치는 인간유기체 내부(intraorganismal), 사회적 상호과정(interorganismal), 인간유기체 밖(extraorganismal)으로 나누어지며 이에 대응하여…(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