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1:03
본문
Download :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ppt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게이트웨이 ,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Gateway & eMachines
한국시장의 특징
1. 인구통계학적 특징
2. 지리학적 특징
3. 사회 文化(문화)적 특징
4. 경제적 environment 특징
5. 기술적 environment 특징
한국의 Gateway
Gateway SWOT analysis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책략
Marketing 책략
판매촉진 책략
제품 책략
유통 책략
가격 책략
생산 책략
미국 내 기업 책략
Gateway
- 전화, 누리망 , 쇼룸 통한 디렉트 marketing
$800~$1250 정도로 eMachines에 비해
비교적 고가 제품 공급
eMachines
- 뛰어난 유통, 서비스 능력 활용해 Wal-Mart 등 대형쇼핑몰에 Gateway컴퓨터 공급
- $ 600만원 이하의 최저가 PC 공급
Gateway의 강점
- Dual Brand 통한 저가 책략: Gateway와 eMachine이 다양한 가격의 제품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고객 확보 가능
Dual Channel Capability: Direct와 Retail
의 두 가지 유통 방법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증가
eMachines와의 합병 통해 고객 서비스, 유통 …(투비컨티뉴드 )






게이트웨이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
Download : Gateway 2000의 한국시장공략 전략.ppt( 8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