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서울우유,서울우유marketing 戰略,서울우유分析,우유시장分析.우유시장marketing 戰略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서울우유,서울우유marketing 戰略,서울우유分析,우유시장分析.우유시장marketing 戰略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서울우유,서울우유marketing 戰略,서울우유分析,우유시장分析.우유시장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6 04:12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pptx







순서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pptx( 12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서울우유마케팅전략 서울우유 우유시장 우유시장마케팅전략
설명
_SLIDE_xxxxxx_
서울우유 마케팅전략(戰略) 및 analysis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STPanalysis

Segment:

Target:

Positioning:
_SLIDE_5_
Segment
연령
음용율-소비행태비교
xxxxxx0대
부모의 권유 및 우유급식 등 의무적 소비
직접 구매하지 않으나 가장 큰 소비층
20대
상대적으로 낮은 우유 음용율
30대
자녀를 위한 우유소비
40대
성장기 자녀를 위한 소비
자신의 건강을 위한 소비
50대
자신의 건강의 위한 소비
출처:제일기획 ACR 2002년참조
_SLIDE_6_
Tarketing
Main Target: 자녀를 둔 30-40대 부모님 공략!
- 어린이/adolescent(청소년) 층은 가장 큰 소비층이지만 직접구매 빈도가 낮음
- 주부 집단은 이미 막강한 구매층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
-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브랜드 이동성이 낮음

_SLIDE_7_
4Panalysis

Product : 우유, 치즈, 요플레 등등 다양한 낙농제품군
Price : xxxxxxL 당 2,350원 (G마켓 기준)
Place : 마트, 슈퍼에서 구매, 가정 배달, 급식으로 제공
Promotion : (추후 2차 발표에서 포함)
_SLIDE_8_
Positioning

Taste
Freshness
Traditional
Modern
서울xxxxxx
서울2

_SLIDE_9_
출처:내일신문 2004-xxxxxxxxxxxx-xxxxxx8
남양
서울
매일
_SLIDE_xxxxxx0_
경쟁사analysis
출처:내일신문 2004-xxxxxxxxxxxx-xxxxxx8
_SLIDE_xxxxxxxxxxxx_
_SLIDE_xxxxxx2_
_SLIDE_xxxxxx3_
_SLIDE_xxxxxx4_
_SLIDE_xxxxxx5_
_SLIDE_xxxxxx6_
_SLIDE_xxxxxx7_

_NOTES_xxxxxx_

먼저, 연령별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우유시장,우유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서울우유marketing 戰略,서울우유分析,우유시장分析.우유시장marketing 戰略





서울우유,서울우유marketing 戰略,서울우유分析,우유시장分析.우유시장marketing 戰略







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