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ck 1 /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9:48본문
Download : ck-1, .ppt
Download : ck-1, .ppt( 35 )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이스 - 리바이스 탄생 - 제품 설명(說明) -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SWOT - 위기 극복 캘빈 클라인 진 - 브랜드 정신 - 브랜드 컨셉 -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SWOT CONTENTS Levi뭩 탄생 계기 남부 독일 출신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샌프란시스코로 이주 미국은 한창 골든러쉬 성행 중. 텐트용 천을 이용해 광부들이 원하는 질긴 작업복 바지를 만듬. 브랜드가 없던 이 바지는 회자에게 리바이의 바지라고 불림. →오늘날 리바이스 바지의 탄생 계기가 됨. LeVI’S = 기업가가 만든 브랜드 Levi뭩 마케팅 전략(strategy) 노동, 젊음의 바지 리바이스청바지 현재는 개성의 청바지 리바이스 501데이 5월1일~5월8일까지 리바이스 데이로 지정 젊음의 개성 청바지 Levi뭩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差別(차별) 화 ☆ 效果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서비스의 부족 Opportunity Threats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文化(culture) 확산 -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 브랜드 증가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
레포트 > 기타
[리포트] ck 1 /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이스 -...
설명





레포트 ck 1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
순서
LeVI’S vs Calvin Klein 류보람 & 김현우 리바이스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