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교양] 멀티미디어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8:27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의 이해-.hwp
레포트 > 기타
3. 이미지의 표본화와 양자화를 설명(explanation)하시오.
11.로토스코핑 기법에 대해 설명(explanation)
2. 벡터그래픽과 래스터 그래픽의 차이점을 설명(explanation)하고 가장 대표적인 벡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래스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조사하여 특징적인 기능을 비교
7. 사운드의 기본요소인 주파수와 진폭에 대해 설명(explanation)





5. 3D그래픽의 생성과정 설명(explanation)
순서
13. 3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법들의 특징을 비교
9. 디지털 사운드 저장방식인 ADPCM과 PCM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차이점
기타 등등..
Download : 멀티미디어의 이해-.hwp( 15 )
10. 디지털사운드 파일포맷인 MP3와 ASF에 대해 설명(explanation)
멀티미디어의 이해
8. 아날로그 사운드와 디지털사운드간의 변환과정을 설명(explanation)
설명
2. 벡터그래픽과 래스터 그래픽의 차이점을 설명(說明)하고 가장 대표적인 벡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래스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조사하여 특징적인 기능을 비교
14. 웹 環境에서 이용되는 주요 애니메이션 기법의 특성과 장단점을 비교
4. GIF 파일포맷과 JPG파일포맷의 차이점
3. 이미지의 표본화와 양자화를 설명(說明)하시오.
12. 모핑기법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 모핑기법의 활용 예를 구체적으로 제시
1. RGB 컬러모드와 CMY 컬러모드의 차이점을 비교
6. 웨이브(WAVE)파일과 미디(MIDI)파일의 차이점
[멀티미디어 교양] 멀티미디어의 이해
1. RGB 컬러모드와 CMY 컬러모드의 차이점을 비교
1. RGB 컬러모드와 CMY 컬러모드의 차이점을 비교 2. 벡터그래픽과 래스터 그래픽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가장 대표적인 벡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래스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조사하여 특징적인 기능을 비교 3. 이미지의 표본화와 양자화를 설명하시오. 기타 등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