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중국(中國)시장연구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중국(中國)시장연구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중국(中國)시장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0:11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연구.hwp






13억 시장 중 여성소비자가 49%를 차지한다.
첫째, 소비행태가 남성에 비해 다양한 집단으로 세분화 딘다.
china 여성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은 다음과 같다.중국시장연구 , 중국시장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시장연구.hwp( 18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중국(中國)시장연구
다. 최근 china경제가 성숙해짐에 따라 여성소비자들이 china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따 china여성은 남성에 비해 4배이상 쇼핑을 즐긴다. 민감도 가장 높은 것은 가전제품이 65.4%로 이것은 여성들이 가전제품에 …(To be continued )



설명

중국시장연구_hwp_01.gif 중국시장연구_hwp_02.gif 중국시장연구_hwp_03.gif 중국시장연구_hwp_04.gif 중국시장연구_hwp_05.gif



중국시장을 경제적,정치적 측면에서 바라보아 상세히 설명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중국(中國)시장연구




중국(中國)시장을 경제적,정치적 측면에서 바라보아 상세히 설명(explanation)한 글입니다. 또한 월mean(평균) 소득이 8000위안 이상이 고소득 화이트칼라 여성들이 china소비사장의 核心(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따 이들은 소비자체를 미덕으로 여긴다.
둘째, 브랜드에 대해 남성에 비해 민감하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