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40본문
Download :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_SLIDE_1_
_SLIDE_2_
1
기업紹介(소개)
2
SWOT 分析
3
marketing strategy
4
marketing 믹스
5
성과 통제
6
7
비상 계획
기업우대 프로그램(program])
_SLIDE_3_
1장.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_에어 부산
2007 부산국제flight(항공)으로 설립
2008 김해국제공항에서 부산-김포 노선 첫 운항
아시아나 flight(항공) 부산광역시가 대주주 국내 대표적인 지역flight(항공)사
부산-오사카 부산-후쿠오카 매일 2회 운항
2xxx년 3월 日本 국제선 취항
현재, 아시아나flight(항공)으로부터 flight(항공)기 6대 임자 운용
국내선 부산-김포 매일 30회, 부산-제주 매일 20회
_SLIDE_5_
_진에어
2008 법인 설립 및 사업자 등록
2008 김포-제주 노선 신규 취항
2009 IOSA(국제flight(항공)안전인증) 무결점 통과
마카오 주5회, 클라크필드 주5회, 괌 주7회(매일운항), 방콕 주7회(매주운항)
2xxx년 4월 국제선(인천-괌) 신규 취항
현재, B737-800호 5대 운용
국내선 김포-제주 매일 20회
_SLIDE_6_
2장. 상황 分析
_SLIDE_7_
상황分析 요약 SWOT
1. 국내 대표적인 지역 flight(항공)사
2. 아시아나 flight(항공)과 공동운항
3. 차별화된 서비스
4. Internet 발권 및 좌석배정
1. 저가flight(항공)사 중 비싼 편
2. 취항 노선이 적다
3. 차별화된 서비스
1. 세계flight(항공) 여객 展望(전망)
2. MICE 산업으로 인한 여행증가
3. 저가flight(항공)사의 시장점(長點)유율증가
1. 국내 제가flight(항공)사들의 경쟁 치열
2. 아시아나 flight(항공)과 공동운항
3. 저가flight(항공)사들의 경쟁 심화
_SLIDE_8_
강점 Strength
_ 국내 대표적인 지역 flight(항공)사
_SLIDE_9_
강점 Strength
_ 아시아나 flight(항공)과 공동 운항
“에어…(투비컨티뉴드 )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항공마케팅 항공사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에어부산,항공마케팅,항공사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