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5:34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alk Light
Live Better
_SLIDE_2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요약
목차
_SLIDE_3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요약
목차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4 / 27
제주 올레길을 처음 으로 전국에 ‘워킹’ 열풍이 불면서 ‘워킹화’ 시장이 각광 받음
_SLIDE_5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1.1비전
1.2 STP 와 4P analysis(분석)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conclusion(결론)
- 요약 및 요약
목차
_SLIDE_6_
본론
1.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6 / 27
1981년 국제상사에서 만들어짐.
초기 이름 프로-스펙스(Pro-specs)

1997년 외환위기로 재정적 어려움

2007년 LS그룹에 인수

2008년 LS네트웍스로 회사명을 바꿈
_SLIDE_7_

본론
1.1 기업비전
기업비전
7 / 27

다이나믹

부드러운 곡선

3D 입체
_SLIDE_8_
S T P analysis(분석)
S
T
P
연령대별 세분화
10~30대 워킹화에
관심을 가질만한 연령층
워킹화 시장의 선두브랜드
본론
1.2 STP / 4P analysis(분석)
8 /27
_SLIDE_9_
본론
1.2 STP / 4P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9 / 27
79000~13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_SLIDE_10_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2.1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influence(영향) 요인
2.2 문제 필요 인식
2.3 정보 탐색
2.4 대안 평가 (경쟁…(省略)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프로스펙스의%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순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분석.pptx( 32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프로스펙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설명
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