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경영,경제] marketing 관리 - 빕스의 기업analysis(분석) [외식업]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관리 - 빕스의 기업analysis(분석) [외식업]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경영,경제] marketing 관리 - 빕스의 기업analysis(분석) [외식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3:2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hwp




빕…(省略)

설명





[경영,경제]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관리 빕스 기업 외식업



[경영,경제] marketing 관리 - 빕스의 기업analysis(분석) [외식업]
다.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hwp( 11 )




경영,경제,마케팅관리,빕스,기업,외식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20-%20빕스의%20기업분석[외식업]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marketing 관리 - 빕스의 기업analysis(분석) [외식업]



순서

`목 차`
1. VIPS의 environment분석 2
(1). 거시적 environment분석 2
(2). 미시적 environment분석 3

2. VIPS의 SWOT분석 및 성공요인 4
(1). VIP의 SWOT분석 4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 5

3. 경쟁관계 레스토랑 분석 7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7
(2). (주)푸드스타 | TGIF 8
(3). (주)아모제 | 마르쉐 8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 8
(1). 이용객의 세분화 8
(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 9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 9

5. 목표(goal)시장 설정(Targeting) 10

6. 포지셔닝 그림 11

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분석 11

8. 결 론 17
1. VIPS의 environment분석
(1). 거시적 environment분석
1). 사회문화적 요인
- 잘 먹고 잘 ...

<목 차>
1. VIPS의 environment분석 2
(1). 거시적 environment분석 2
(2). 미시적 environment분석 3

2. VIPS의 SWOT분석 및 성공요인 4
(1). VIP의 SWOT분석 4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 5

3. 경쟁관계 레스토랑 분석 7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7
(2). (주)푸드스타 | TGIF 8
(3). (주)아모제 | 마르쉐 8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 8
(1). 이용객의 세분화 8
(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 9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 9

5. 목표(goal)시장 설정(Targeting) 10

6. 포지셔닝 그림 11

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분석 11

8. 결 론 17


1. VIPS의 environment분석
(1). 거시적 environment분석
1). 사회?문화적 요인
- 잘 먹고 잘 사는 것이 최고다! => 웰빙 문화가 널리 퍼지면서 몸에 좋은 음
식이 인기
- 건강을 위해서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 풀무원의 친environment 식품점 올가(ORGA): 2003(130억) ->2004(200억) ->2005
(240억)
- 한겨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친environment 식품점 초록마을 : 올해 예상매출 600억
(2004년 380억, 2005년 450억)
⇒ 친environment 농산물을 직접 사는 식품점 뿐 아니라 신선한 채소나 해산물 등을 양껏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뷔페 레스토랑도 최근 크게 인기를 끌고 있따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는 1997년 서울 등촌
점을 연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따 2004년 6개, 지난해엔 12개 매장
을 확장해 전국에서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