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9:17본문
Download :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Principle
_SLIDE_2_
_SLIDE_3_
INTRO
_SLIDE_4_
현재위치 & 시advantage(장점) 유율
진로의 ‘참이슬’과의 격차
Marketing Principle. Intro
_SLIDE_5_
Marketing Principle. Agenda
Agenda
주류시장 동향 &
처음처럼의 시장위치
2. 처음처럼 3P & SWOT
3. Recommendations
_SLIDE_6_
주류시장 동향 &
처음처럼의 위치
_SLIDE_7_
Marketing Principle. 시장위치
<전체주류시장동향>
<소주시advantage(장점) 유율>
09년 현재 전체 주류시장규모는 7조 7,687억원
08년 7조 7,160억원에 비해 0.7% 증가한 수준
_SLIDE_8_
Marketing Principle. 시장위치
< 소주 업체별 지역별 점유율>
참이슬의 전국적인 강세
+각 지방 자도주의 강세
*처음처럼
국가고객만족도 소주 부문 3년 연속 1위
소주 수출 부문 5년 연속 1위를 기록
(헤럴드 경제 2xxx년 11/22)
_SLIDE_9_
2. 처음처럼
3P & SWOT
_SLIDE_10_
Marketing Principle. 3P
Price ;
3P
경쟁사인 진로보다 출고가가 낮았음
(2008년 기준)
처음처럼 출고가 : 730원
VS
진로 출고가 : 800원
알코올 도수 1도하락 -> -10원
이에 대한 세금 -> -35원
임금 절약 -> -25원
최종 소비자 가격에 적용되지는 않지만,
소매상 & 도매상의 유통마진이 상대 업체 보다 높음
_SLIDE_11_
Marketing Principle. 3P
Pro…(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주류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