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戰略)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戰略)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1:32

본문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hwp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아름다운가게%20활성화%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순서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戰略)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戰略)
아름다운가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1. 연 구 요 약 1

2. 아름다운가게 introduction - 2~4
1) 기업 콘셉트
2) 사업introduction
(1) 재사용 나눔 사업
(2) 공익상품 사업
(3) 주요 사업 외 공익활동

3.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 및 시사점 도출 4~9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2) 4Ps 分析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3) SWOT分析

4. marketing 방안(方案) 도출 10~19
1) 상황分析 시사점 요약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시사점
(2) 4Ps 分析 시사점
(3) SWOT 分析 시사점
2) 新 STP, 新 4Ps를 통한 여성 의류 및 잡화(재사용 나눔사업) 매출 확대
(1) 新 STP 전략(strategy)
(2) 新 4Ps 전략(strategy)
(3) 기대efficacy
3) 온 라인시장 확대를 통한 공익상품 매출 확대
(1) 온 라인 매장의 인지도 활성화
(2)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3) 온 라인 매장의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4) 아름다운가게(오프라인매장) 이용 고객 확대
(1) 기부 활성화 marketing
(2) 지역적 운영 특성(特性)을 활용한 marketing
(3) 가게 외부적 구조 조정

5. conclusion 20~21
※출처 22

drawback(걸점)

기대efficacy

marketing 전략(strategy)
1. 연구요약
◎ 고객층의 인구 통계학적 분포로 나온 goal(목표) 고객층
◎ Price: 가격의 불안정성

여성 의류 및 잡화 매출확대
(기존 활성화 요인 확대)

온 라인 커뮤니티의 홍보가 성공하여 정보 공유가 이루어진다면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매출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아 이를 통해 여성 의류 및 잡화 부문의 매출을 극대화하여 수익성 증가기대

일관된 기준에 의거해 가격을 책정하여 고객의 가격인하 요구간의 적절한 균형 유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인하정책 방안(方案)마련

시사점

온 라인 시장 확대를 …(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hwp( 69 )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전략
설명


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