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닌텐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닌텐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닌텐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9:54

본문




Download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닌텐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닌텐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4 )


순서



설명
C O N T E N T S
INTRODUCTION
CRISIS OF NINTENDO
STRENTH OF NINTENDO
SOCIAL EFFECT
CONCLUSION
Q & A
Peach !!
HA HA !!
I N T R O D U C T I O N
INTRODUCTION
Nintendo Co., Ltd.

Multinational corporation located in Kyoto, Japan.
Founded on September 23, 1889 by Fusajiro Yamauchi.
Company capitalized at 10,065,400,000 (Yen).

As of October 2, 2008, Nintendo has sold over 470 million hardware units and 2.7 billion software units.
INTRODUCTION
Nintendo started with playing card Then moved to toy business
INTRODUCTION
Nintendo hit the jack-pot in 1980s
70 %
90 %
Market Share
INTRODUCTION
During 1990s, they began to be shrunken.
In the early 2000, their market share down to 16%.

50 %
25 %
16 %
Getting Down
CRISIS OF NINTENDO
CRISIS OF NINTENDO
Failure of business diversification (1962)

Return to amusement industry
Ex. (ultra hand,
laser-clay shooting system)


Hotel management
Taxi
Instant food
Child care goods


CRISIS OF N…(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