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8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8:17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신제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38 )
설명
_SLIDE_1_
Understanding Marketing Weekly Team project
신제품을 개발함에 있어
시장 조사 방법이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가
구체적인 활용 example(사례) 를 찾아라
_SLIDE_2_
목 차
시장조사방법
선정된 조사방법
실제example(사례) intro
평가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시장조사방법
선정된 조사방법
실제example(사례) intro
평가 및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방법의 종류
시장조사의 방법에는
1.표적집단 면접 법
2.observation조사
3.CLT 및 HUT 조사
4.시험시장조사
가 있다
_SLIDE_4_
시장조사방법
선정된 조사방법
실제example(사례) intro
평가 및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방법의 종류
FGI
FGI 란 Focus Group Interview 의 약자로 표적집단 면접법이라 한다. 표적집단 면접 법은 면접진행자가 소수의 응답자(6-10명)들을 한 장소에 모이게 한 후,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조사목적과 관련된 대화를 유도하고 응답자들이 견해 을 표시하는 과정을 통해서 data(자료)를 수집하는 조사방법이다
_SLIDE_5_
시장조사방법
선정된 조사방법
실제example(사례) intro
평가 및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방법의 종류
observation
조사
observation조사는 소비자가 실제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이나 사용하는 과정을 observation하고, 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整理) 하면서 책략적 시사점을 찾아내는 방법이다
_SLIDE_6_
시장조사방법
선정된 조사방법
실제example(사례) intro
평가 및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방법의 종류
CLT
HUT
CLT 란 Central location test 의 약어로서, 응답자를 일정한 장소에 모이게 한 후, 시제품이나 광고카피 등을 제시하면서 소비자 反應을 조사하여 이를 제품개발이나 광고책략에 활용하는 조사기법이다.
HUT 란 Home usage test의 약어…(투비컨티뉴드 )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8 18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8 18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 신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