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가시고기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가시고기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가시고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3:44

본문




Download : 가시고기_2065854.hwp




새끼들에서 헌신적인 가시고기처럼 이 글 속의 아버지 또한 너무나도 자식에서 헌신적이었습니다. 기운이 센 항암제를 아무리 투여해도 조그마한 진전조차 보이지 않고 아이만 지쳐갔습니다. 자신의 아들을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리고 또 대신 아파 줄 수 없다는 사실에 가슴 아파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나를 더욱 눈물짓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항암제 맞는 것도, 나아지지도 않는 병을 보는 것도, 아들과 아빠를 지치게 했습니다. 이 책은 아버지의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책이었습니다. 아들과 아빠는 즐거운 여행을 보내지만, 그것도 잠시뿐..아들의 병은 그런 행복을 그저 바라만…(skip)
가시고기



가시고기_2065854_hwp_01.gif 가시고기_2065854_hwp_02.gif




레포트/의약보건







젖은 눈으로 이 가시고기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하루 하루가 살기 힘든 날의 연속입니다. 그런 아들을 보며 아빠는 괴로워합니다. 그런 아빠가 있음으로써, 아빠를 의지하며 또한 행복하고 긴긴 투병생활을 이겨내는 아들은 잘 버텨냅니다. 더욱 중요한 건 그의 사랑하는 아들에게 맞는 골수가 없었습니다. 가시고기 , 가시고기의약보건레포트 ,
다.
아빠는 아들에게 마지막으로 정말 좋은 세상을 보여 주기 위해 함께 지긋지긋한 병원을 떠납니다.

Download : 가시고기_2065854.hwp( 46 )



순서

,의약보건,레포트
젖은 눈으로 이 가시고기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아들에게 차가운 병원이 아닌 새로운 곳을 보여주기 위해서 산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자신의 아들을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리고 또 대신 아파 줄 수 없다는 사실에 가슴 아파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나를 더욱 눈물짓게 만들었습니다.
골수이식이라는 단계만 거치면 모든 게 해결되는 줄 알지만, 그에게는 그럴만한 돈이 없었습니다.
가시고기
설명
10살밖에 되지 않은 나이에 백혈병이라는 무서운 병과 투병하는 아들을 보며 아빠는 가슴 아파합니다. 이 책은 아버지의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책이었습니다. 어쩌면 살아있다는 것 자체가 힘겹고 고문일지도 모릅니다. 새끼들에서 헌신적인 가시고기처럼 이 글 속의 아버지 또한 너무나도 자식에서 헌신적이었습니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