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과 미스터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1:02본문
Download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ppt






피자헛과,미스터피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Download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ppt( 96 )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Pizzahut Mr.pizza
vs
목 차
1.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2. 본 론
1) 광고
2) 판매촉진
3) PR
4) 인적판매
3. 결 론
[ 목 차 ]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2. 본 론
1) 광고
2) 판매촉진
3) PR
4) 인적판매
3. 결 론
`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BUT !
피자헛은 20년간 피자업계 1위
20년간 1위였던 피자헛을 바짝 추격
연도
피자헛
(매장수)
미스터피자(매장수)
04
3900(320)
1400(214)
05
4000(340)
1800(250)
06
4000(340)
2400(300)
07
4000(340)
3200(320)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의 매출추이 비교” (단위:억원)
출처: 서울신문
피자헛에게는
1위를 빼앗길 위기!
미스터피...
Pizzahut Mr.pizza
vs
목 차
1.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2. 본 론
1) 광고
2) 판매촉진
3) PR
4) 인적판매
3. 결 론
[ 목 차 ]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2. 본 론
1) 광고
2) 판매촉진
3) PR
4) 인적판매
3. 결 론
`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BUT !
피자헛은 20년간 피자업계 1위
20년간 1위였던 피자헛을 바짝 추격
연도
피자헛
(매장수)
미스터피자(매장수)
04
3900(320)
1400(214)
05
4000(340)
1800(250)
06
4000(340)
2400(300)
07
4000(340)
3200(320)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의 매출추이 비교” (단위:억원)
출처: 서울신문
피자헛에게는
1위를 빼앗길 위기!
미스터피자에게는
1위를 차지할 기회!
이 상황에서 두 기업은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어떤
촉진책략을 수립하고 있을까
피자
[ 목 차 ]
1.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2. 본 론
1) 광고
2) 판매촉진
3) PR
4) 인적판매
3. 결 론
- 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을 처음 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introduce
-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 이상 꾸준하게 피자업계 1위
- 한국 피자헛은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을 개점해
현재 3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립 이후 50여종의 다양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2006년 4천억 원의 매출을 기록.
`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가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