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신을 마케팅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2 20:23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마케팅0ppt.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론 강의에서 `자신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를 가지고 보고서 한것으로, 파워포인트로 작성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순서
- Internet의 등장으로 나타난 concept(개념)인 6c전략(戰略)
- SWOT분석을 통한 타겟(Target) 마케팅 전략(戰略)
표적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상품의 속성 에서 “나”라는 상품이 差別(차별) 적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강조 하고, 이를 효능적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4P, 6C 전략(戰略) 을 활용.
2. 본론
- 사회가 무한 경쟁체제에 돌입하였고, 대학생 취업률 난조라는 위협이 있지만, ㅇㅇ계열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 및 발전가능성, 국가의 이공계에 대한 지원을 활용하고, 영어나 TOEIC을 중시하는 기업보다는 일본어 능력과 ㅇㅇ분야의 실무경험을 중시하는 ㅇㅇ계 기업(소비자)에게 나를 알리는 것이 가장 효능적이다 .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마케팅이란?
마케팅, 4p, 인터넷, 자신, 6c
자신의 마케팅 필요성(必要性)





상품화 한 나를 가장 잘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戰略) /기법을 활용한다 .
마케팅 전략(戰略) /기법을 활용하여 나의 강점을 극대화
3. 結論(결론)
마케팅 전략(戰略) /기법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戰略)
다양한 마케팅 전략(戰略) 활용
[마케팅] 자신을 마케팅하라
마케팅론 강의에서 `자신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를 가지고 레포트 한것으로, 파워포인트로 작성
다양한 마케팅 전략(戰略) 활용
[ Internet이라는 도구를 적극 활용 ]
- 기존 전통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인 4p전략(戰略)
1. 서론
Download : 인터넷과마케팅0ppt.ppt( 79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