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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평준화에 대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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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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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회의 균등인가? 교육 내용의 균등인가?


고교 평준화 폐지 및 대학 선발 자율권 부여


평준화 제도의도입 평준화 제도 존속 고교 평준화 폐지 대학 선발 자율권 / (교육평준화)
평준화 제도의도입 평준화 제도 존속 고교 평준화 폐지 대학 선발 자율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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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준화 제도의 도입 및 추진과정

평준화 제도의도입 평준화 제도 존속 고교 평준화 폐지 대학 선발 자율권 / (교육평준화)


현대사회에서 government 의 교육에 대한 관여는 매우 깊고 적극적이라 할 수 있다 단순한 교육 정책 하나를 만드는 데도 수많은 고려 대상들, 예를 들면 경제나 인구이동, 또는 주거環境(환경)과 그린벨트의 훼손까지, 수많은 문제들과 결부시켜 하나의 종합적인 대책을 내 놓아야 한다는 점에서 교육에 대한 government 의 관심은 지대하다 할 수 있다 오죽하면 교육문제를 해결하는 정치인은 이미 대통령이 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우스개가 있을까. 그 만큼 현대사회, 멀리도 보지 않는 지금 이 시점의 대한민국의 교육 현실은 그만큼 수많은 문제들을 해쳐나가야 한다는 점에서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고 할 수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본론
교육평준화에 대한 보고서



순서

설명
Ⅲ. conclusion(결론)
Ⅰ. 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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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회나 국가에서건 문제는 있다 그것은 인종差別이나 전쟁, 기아 등 지금 당장 사회구성원의 목에 달려있는 문제일 수도 있고, 당장은 직접적으로 드러나지는 않아도 시간이 지나 곪아서 터지는 사회내부의 깊숙한 곳에 있는 문제일 수 도 있다 그렇다면 현재 한국사회의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는 무엇인가? 물론 수많은 문제들이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경제문제이다.

고교 입시 평준화 제도 존속의 drawback(걸점)
다. 좀더 자세히 밝히자면 소수의 기득권과 그 외의 사람들 간의 부의 재분배과정에서 일어나는 불평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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