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Internet)상의가격비교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Internet)상의가격비교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Internet)상의가격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3:12

본문




Download :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docx




이용자의 41.2%가 ‘최종구매 결정시 다른 …(skip)

Download :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docx( 42 )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1.gif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2.gif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3.gif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4.gif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5.gif 가격비교사이트의%20등장과%20온라인%20쇼핑%20만족도의%20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_docx_06.gif

설명


다. 누리망 쇼핑이용자의 47.3%는 ‘가격비교사이트 등을 통해 가격을 비교한 후 구매’하고 있으며, 46.8%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가격이 저렴한 누리망 쇼핑몰에서 구매’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거래액 규모는 전년 대비 약 2조 3,800억 원이 증가한 액수이며, 경제 불황 속에서도 매년 고성장을 유지하고 있따 이와 같은 전자상거래 규모는 기존의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따 국내 누리망 이용자들의 행태는 2008년 누리망 實態조사에 따르면(한국누리망 진흥원,2008 )국내 만 6세 이상 인구의 누리망 이용률은 2007년 76.3%에서 0.8%p가 증가한 77.1%이며, 누리망 이용자수는 34,820천 명에서 540천명 증가한 35,360천 명으로 조사되었다.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 ,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경영경제레포트 , 가격비교사이트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 상관관계 가격비교사이트 인터넷상의가격비교





순서


가격비교사이트,등장과,온라인,쇼핑,만족도,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경영경제,레포트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Internet)상의가격비교


레포트/경영경제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Internet)상의가격비교


`시장조사론 문헌조사`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online)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
온라인(online) 쇼핑 현재상황
최근 통계청(2008) 자료(data)에 따르면 ,2008년 기준 사이버 쇼핑몰을 통한 거래액 규모가 약 18조 1,455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 12세 이상 누리망 이용자의 과반수(60.6%)가 누리망 쇼핑 이용자로 나타났으며 ,여성(68.2%)의 누리망 쇼핑 이용률이 남성(54.1%) 보다 높고 연령 별로는 20대(87.3%) 및 30대(72.4%)의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표 참조).
또한 누리망 쇼핑 이용자의 과반수에 가까운 이용자가 가격비교사이트 등을 통해 가격비교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가격이 아무리 저렴해도 평소에 이용하지 않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쇼핑몰에서 구매하지 않거나’,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등 부가혜택을 위해 특정 쇼핑몰만 이용’하는 경우도 각각 38.5%,32.4%로 조사되었다. 이와 같이 지금도 누리망 이용률과 누리망 이용자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따 이 중 흥미를 끄는 부분은 누리망 쇼핑의 이용률이다.
Total 3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