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1:07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hwp
이는 인텔, HP를 바짝 추격한 바짝 추격한 것이며 소니, 모토로라를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cf. 참고…(To be continued )
순서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다.
글로벌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꾸준한 소비자의 구매를 만들어낸 기업으로 평가돼 10위권에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 slide 2 ` 주요 IT 분야 글로벌기업의 주가變化(변화)
소니, 모토로라 뛰어넘어 인텔, HP 추격
단순 부품회사 -` 시장 선도 주도자로 성장
-
주요 IT 분야 글로벌기업의 주가變化(변화)를 보면,
지난 달 삼성전자의 시가총액은 6월 말 자기자본의 2배 수준에 달했습니다.
설명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hwp( 96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slide 1 ` 삼성전자의 약력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국내시장가치 22.4% , 글로벌기업 브랜드 가치 19위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글로벌 초일류기업을 위한 노력D램반도체분야 8년 연속 1위휴대형단말기 PC용/서버용 주요 메모리 세계 1위
세계메모리반도체시장점(長點)유율1위플래시메모리분야 세계8위TFT-LCD 1위, 모니터 1위
+ 추가
-
戰略 analysis에 앞선 삼성전자의 약력입니다.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을 경영철학으로,
‘인류사회에 공헌’ 하기 위한 ‘글로벌 초일류기업’을 goal(목표) 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단순 부품회사, Follower가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주도자로서의 프리미엄을 인정받아 가고 있는 것입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며 세계적 입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로 처음 한 삼성전자는
국내시장가치 22.4%를 차지하는 대기업으로 성장합니다.
인터브랜드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2001년 처음 100위권에 진입했던 삼성전자는
올해 2009년 브랜드 가치 175억달러로 지난해보다 2계단 상승한 19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