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16:46본문
Download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KT marketing 戰略 分析
_SLIDE_2_
KT introduce
KT 환경分析
STP 戰略
SWOT 分析
4P 戰略
KT 전망
KT 의 목표(目標)
_SLIDE_3_
1981년 체신부(현,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
창립 당시 450만 회선
전화시설
2,000만 회선으로 확대
12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
무선과 누리망 중심으로 개편
2009년 자회사 KTF와 합병
융합산업 시대로 본격진입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러시아 연해주의 NTC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돌파
KTintroduce
_SLIDE_4_
환경分析
소비자동향
휴대전화
시장
누리망 전화
시장
정치법률
경쟁사
KT환경分析
_SLIDE_5_
소비자
동향
웹 콘텐츠, 서비스 증가
→ 누리망 사용 증가
정치
법률
휴대전화 유해 콘텐츠 reality(실태) 조사
의무약정
KT환경分析(1)
_SLIDE_6_
휴대전화
시장
CPU 내장 폰 등장
스마트폰의 비중 높아짐
고가폰의 높은 비중
융합 서비스
KT환경分析(2)
_SLIDE_7_
누리망 전화
시장
KT 유선통신시장
‘나홀로 질주’
경쟁사
SK Telecom
LG Telecom
KT환경分析(3)
SKT
LGT
강점
독점적 시장 지배력과
자본력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고객 충성도
-자사인 LG의 강력한 뒷받침
-다른 이통사에 비해 저렴한 요금제
약점
-타사에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독점적 이미지
-결합상품 연계 시 제휴사(HTI)와의
이해관계 충돌 가능성
-경쟁사들에게 뒤쳐지는 경쟁력
-CRM, 광고 부문 취약, 낮은 통화품질
특징
-이통사 3사중 점유율 1위
-기존 독과점 구조를 이용한 다수의
고객대상 marketing 가능
- 이통사 3사중 점유율 3위
- 타사에 비해 뒤쳐지는 경쟁력
저렴한 요금제와 새로운…(skip)
KT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KT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T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레포트/경영경제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