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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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0: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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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요점의 목적
①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필요한 문서를 색출을 신속하고 용이하게 한다.
문서의 필요성(必要性)
문서의 형식과 종류는 매우 다양하므로 적절
한기준에 의해 분류,요점하여 놓지 않으면
필요할 때에 문서를 찾아 활용하기 힘들기
때문에 완결된 문서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분류,편철하여 보관,보존하고 불필요한 정보
나 가치가 없는 문서는 폐기 하는 데 이것을
요점라 한다.
②문서를 관리함으로써 담당자 이외의 사람도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잇다. 문서정리_0820 , 문서의 정리기타레포트 ,
문서요약_0820
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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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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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필요한 정보를 effect적으로 이용할수 있따
④사무environment이 improvement(개선)되고 문서관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할수 있따
⑤불필요한 문서를 적기에 폐기함으로써 보관,보존문서의 관리를 효율시킬수 있따
,기타,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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