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2:33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설명
_SLIDE_1_
Collaboration
Marketing
_SLIDE_2_
Index
1. Collaboration
- 사전적 定義(정이)
- 목적
2. Art Collaboration
- 패션
- F&B
- 전자기기
_SLIDE_3_
Collaboration
◆ 사전적 定義(정이)
collaboration
n. 1 a 협동;합작, 공동 연구;협조, 원조
b 이적 행위
2 (공동 연구 등의) 성과, 공동 제작품, 공저(共著)
in collaboration with …와 협력하여
? 그렇다면 콜라보레이션이란,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통칭일까?
_SLIDE_4_
Collaboration
+
◆ 공동이나 하이브리드 marketing 과의 차이.
- 더욱 긴밀한 관계를 요구
- 제품 개발, 생산, marketing , 영업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 단계에 관여
◆ 콜라보레이션의 목적.
- 유기적인 결합 통해 시너지 效果(효과) 발생,
두 기업의 역량 이상의 성과를 내고자 함.
- 소비자가 파트너의 좋은 특질을 자사 브랜드의 advantage으로 인식하게
하고자 함
_SLIDE_5_
Art Collaboration
- 아트 콜라보레이션 = 브랜드 + 예술작품
브랜드 + 디자이너
유명한 예술가나 그들의 작품을 활용,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급화하는 일종의 감성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6_
- 한정판의 특징으로
소비자를 자극
- 구매의사 유발
한번 사면 오래 씀
- 재구매 쉽지 않음
콜라보레이션
- 루이비통 & 무라카미
루이비통의 고전적 패턴과 팝 아트의 만남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자극했고 높은 판매율을 기록함.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