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1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3:18

본문




Download :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항상 또래 靑少年(청소년) 과 접촉하고 그들과 더불어 존재하며 보편적이며 일반적이며 독자적인 기관이 바로 학교이기 때문에 이 사회에서 기대되는 역할은 매우 크다.


순서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교육학개론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교육학개론

_SLIDE_2_
비행학생의 증가原因을 학교생활 측면에서 진단하고 그 해결대안을 인성 교육 차원에서 논술하시오.
_SLIDE_3_
학교가 거의 모든 靑少年(청소년) 들을 수용할 뿐 아니라 하루 일과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므로 학교는 靑少年(청소년) 교육의 장으로서 그 중요성이 대단히 높고 그에 따라 학교교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 靑少年(청소년) 비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전인교육과 인성교육이 심도 있게 다루어지지 않고, 학생들에게 단편적인 지식만을 암기하도록 강요함으로써 학생들의 정신을 메마르게 하였다.

_SLIDE_5_
또한 평준화로 인한 개인차 격심과 입시위주의 학교수업, 도덕·인격·정서교육의 미흡과 의지훈련의 기회부족, 학습부진과 처벌위주의 생활지도, 교사·급우의 압력 등이다. 학교 측면에서의 비행原因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애정과 교육적 기능의 약화다.
靑少年(청소년) 범죄 예방의 처음 은 靑少年(청소년) 들은 한 사람의 사회구성원으로서 인정하는 자세이다.
_SLIDE_7_
첫 번째.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인식전환이 필요하다. 물론 발달하고 있는 靑少年(청소년) 이…(省略)







Download :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교육학개론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_SLIDE_4_
학생들이 어떠한 학교環境에서 사회화 과정을 밟았느냐에 따라 문제학생의 발생이 좌우된다 인격과 인격의 만남이 아닌, 대화가 없는 학교에서의 학생은 학교생활에 흥미를 잃게 되고 학교에 가기 꺼려하며, 학교를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고, 지각 및 조퇴가 많아지는 등 학교에서 소외감을 느끼게 된다 그 결과 문제 학생의 낙인을 받게 되어 폭력의 첫발을 내딛는 것이다. 학교에서의 선생님·급우로부터 사랑을 받지 못했을 때, 교육의 3대 장의 2대 장인 가정·학교가 교육적 기능을 잃었을 때 靑少年(청소년) 들은 일탈을 하게 된다
_SLIDE_6_
따라서 애정과 교육적 기능의 회복이 비행예방의 첩경이다.
전체 36,71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