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지각의 항상성과 착시현상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5:20본문
Download :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지각의 항상성과 착시현상에 대하여.hwp
어떤 물체가 밝다 어둡다 하는 것은 우리가 물체로부터 얻는 어떤순간에 그 표면에서 실제로 반사되어 나온 빛의 양을 보는 것이다.구름에 가려있던 해가 구름속에서 나타나면 까마귀의 표면조도와 반사되어나오는 빛의 양은 증가한다.
순서
그럼 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레포트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예를들면 그늘어 있는 흰셔츠는 밝은 햇볕 아래 있는 회색셔츠보다 빛을 덜반사한다, 이런상황에서 흰셔츠가 회색셔츠보다 밝다고는 할 수없다. 사실우리가 어떤물체의 표면 반사율을 무언지를 구분할수는 없다. 그러나 벽도 마찬가지이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일상생활에서볼수있는 ,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지각의 항상성과 착시현상에 대하여기타레포트 ,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지각의 항상성과 착시현상에 대하여
일상생활에서볼수있는
Download :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지각의 항상성과 착시현상에 대하여.hwp( 99 )
설명
모든 물체는 그 표면에서 떨어지는 빛의 특정량을 반사한다. 반사하는 량은 그 물체의 물리적 속성 즉, 반사율에 따라 다르다. 반사되어 나온 빛의 양은 그 주위의 조도에 따라 달라진다. 겨울에 오느 흰 눈은 반사율이 높고, 석탄의 경우는 반사율이 낮다. 구름이 해볕을 가린다고 해서 하얀 백조가 회색으로 바뀌지않는다.
레포트/기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벽도 반사되어 나오는 빛의…(省略)




다. 흰색으로 보이거나 그늘속에 있는것으로 보인다, 또 벽앞에 있는 까만 까마귀를 생각해보자. 햇볕은 모든 사물을 비추므로 까마귀와 벽을 골고루 비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