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7:59본문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레포트/경영경제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
VIPS marketing 책략. .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2.빕스 특징 . 빕스 marketing 책략 기획 1. 소비자分析과 SWOT分析 2. STP책략 3. marketing 4P책략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책략 5. 가치 창출책략 . 나의견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文化(culture)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
VIPS marketing 책략.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2.빕스 특징
Ⅱ. 빕스 marketing 책략 기획
1. 소비자分析과 SWOT分析
2. STP책략
3. marketing 4P책략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책략
5. 가치 창출책략
Ⅲ . 나의견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文化(culture)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4) 품격 있는 분위기
5) 고객 참여 program
목 차
광고론 3조
1. 소비자 分析
-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
- 소득수준향상으로 우수한 서비스 선호
-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출현으로 인해 자기맞춤형 서비스를 선호
- 서구적 입맛을 따라가는 추세에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들의 증가
Ⅱ. 빕스 marketing 책략 기획
목 차
SWOT 分析
S(강점)
W(약점)
▶ 로열티 지불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
▶ 샐러드바 (웰빙 열풍/메뉴의 다양성)
▶ 대부분 임대료가 싼 지역에 입점
▶ CJ푸드빌의 다른 외식사업과의 많은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效果)
▶ 넓은 공간을 활용한 인테리어
▶ 이벤트 어필을 못함
▶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
(소극적인 프로모션 책략)
▶ 상대적으로 점포수가 적다
▶ 패밀리레스토랑의…(drop)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46 )
빕스,VIPS,마케팅SWOT,STP,P전략제안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VIPS 마케팅SWOT STP 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