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의 기업紹介(소개)와 SWOTanalysis(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6:38본문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분석.pptx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분석.pptx( 74 )






_SLIDE_1_
아마존의 비밀
글로벌 기업
_SLIDE_2_
아마존
목차
01 선정 동기
02 기업 introduce
03 SWOT 분석
04 경쟁세력모형
_SLIDE_3_
01 선정 동기
_SLIDE_4_
01 CONTENTS
02 CONTENTS
03 CONTENTS
04 CONTENTS
온 라인서점으로 스타트,
전자상거래의 전 부문에서
선두기업의 위치를 확보
반스앤노블, 이베이, 월마트 등거대 경쟁기업들의 압박 속에서
끊임없는 성장을 이뤄내는
아마존의 성장 동력은 무엇인가.
_SLIDE_5_
02 기업 introduce
_SLIDE_6_
01 CONTENTS
02 CONTENTS
03 CONTENTS
04 CONTENTS
-기업 개요
설립일
1994년, 웹 사이트 개설(1995년 6월)
설립자
Jeff Bezos
사업 분야
Apparel &Accessories
의복류, 보석류, 시계, 신발 등
Books, Music, DVD
책, DVD, 잡지, 비디오 등
Electronics &Office
오디오, 비디오, 카메라, 사진기 등
Bargains
경매, 아울렛 코너 등
Professional Supplies
산업용품, 의학용품 등의 전문 용품
Home &Garden
가정용품, 취미생활, 건강, 미용 등
Kids &Baby
아기 옷, 장난감, 게임 등
기 타
고객을 위한 아마존의 부가서비스
이용자 수
2억 4천800만 명
매출액
19,166 Billion 달러 (한화 24 조)
순이익
645 million 달러 (한화 7800억)
종업원 수
20,500명
업계위치
세계 최대의 인터넷(Internet) 서점, 세계 IT업체 1위
_SLIDE_7_
01 CONTENTS
02 CONTENTS
03 CONTENTS
04 CONTENTS
-비전
“…(To be continued )
설명
아마존닷컴의 기업紹介(소개)와 SWOTanalysis(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analysis(분석)
아마존닷컴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분석 , 아마존닷컴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닷컴 기업소개와 SWOT 경쟁세력모형
아마존닷컴,기업소개와,SWOT,경쟁세력모형,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마존닷컴의 기업紹介(소개)와 SWOTanalysis(분석) 및 경쟁세력모형 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