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1:30본문
Download : 홈플러스유통전략.ppt
Download : 홈플러스유통전략.ppt( 74 )
Ⅰ.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현황, , Ⅱ.본론, 1.기업개요, 1-1.기업소개, 1-2.회사개요, 1-3.점포현황, 1-4.기업 마케팅 전략, 2.국내 유통 시장 환경 분석, 2-1.국내 유통산업의 현황, 2-2.국내 유통시장 트렌드, 2-3.국내 할인점 시장 현황, 3.홈플러스 내부 환경 분석, 3-1.홈플러스 유통 경영전략(상품,물류시스템,서비스시스템), 3-2.SWOT 분석, 4.홈플러스 성공요인과 문제점 분석, 4-1.성공요인, 4-2.문제점 분석, , Ⅲ.결론, -개선방안 및 전략제시, , 참고자료, , , , FileSize : 722K , [경영]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대형할인점 경영전략분석 브랜드마케팅
[경영]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Ⅰ.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내역, , Ⅱ.본론, 1.기업개요, 1-1.기업紹介, 1-2.회사개요, 1-3.점포내역, 1-4.기업 마케팅 전략(strategy), 2.국내 유통 시장 環境(환경) 분석, 2-1.국내 유통산업의 내역, 2-2.국내 유통시장 트렌드, 2-3.국내 할인점 시장 내역, 3.홈플러스 내부 環境(환경) 분석, 3-1.홈플러스 유통 경영전략(strategy)(상품,물류시스템,서비스시스템), 3-2.SWOT 분석, 4.홈플러스 성공요인과 문제가되는점 분석, 4-1.성공요인, 4-2.문제가되는점 분석, , Ⅲ.결론, -improvement방법 및 전략(strategy)제시, , 참고reference(자료), , , , 내려받기 : 722K
Ⅰ.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present condition
Ⅱ.본론
1.기업개요
1-1.기업introduction
1-2.회사개요
1-3.점포present condition
1-4.기업 marketing 전술
2.국내 유통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1.국내 유통산업의 present condition
2-2.국내 유통시장 트렌드
2-3.국내 할인점 시장 present condition
3.홈플러스 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1.홈플러스 유통 경영전술(상품,물류시스템,서비스시스템)
3-2.SWOT analysis(분석)
4.홈플러스 성공요인과 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4-1.성공요인
4-2.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Ⅲ.結論(결론)
-개선대책 및 전술제시
참고자료(資料)
1.기업introduction ㈜삼성테스코는 ㈜삼성물산과 영국테스코PLC의 합작법인입니다. 상호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 CO., LTD.) 대표이사 CEO 이승한 사장 경영목표(goal).회사introduction 회사개요 한국과 영국의 합작회사 -1999년 5월 1일 합작사 설립 (2003년말 ) . 점원 8000명 이상 . 매출액 3조 2000억원 -자본금 : 5,472억원 (삼성물산 :19% ) (영국 Tesco : 81% ) 경영 원칙 본질경영 (고객중시文化(culture) ) 효율경영 (프로文化(culture) ) 감동경영 (신바람 文化(culture) ) .Home plus 점포present condition호점 :대구점 (1997.9.4) 호점 :서부산점 (1999.1.24) 호점 :안산점 (2000.8.30) 호점 :북수원점 (2000.9.21) 호점 :영통점 (2000.10.12) 호점 :창원점 (2000.10.19) 호점 :김해점 (2000.11.2) 호점 :인천 간석점 (2001.7.26) …(skip)
이마트,대형할인점,경영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