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instance) 및 3대 노하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8:19본문
Download :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 및 3대 노하우.ppt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instance) 및 3대 노하우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 및 3대 노하우 ,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 및 3대 노하우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 성공사례 대 노하우
순서
소셜 리더쉽
목차
소셜리더십 등장배경
소셜과 소셜리더십
소셜리더의 요건
소셜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소셜성공 3대 노하우
1.소셜 리더십 등장배경
인터넷(Internet)의 등장 과 더불어 IT가 급속도로 발전하게 되면서 정보에 중요성이 급증하게 되었다.
온-라인 이용자 증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 급증.
바뀌고 있는 조직구성 지도
정보기술 발달.
등장배경
2. 소셜과 소셜리더십
디지털 환경
개인 및
조직의 성과
소통의
리더쉽
소셜미디어
시대
On/off line
융합
참여,공유,
개방 집단지성
지향
소셜리더십 이란
2-1 소셜 리더십 특징
참여, 공유
개방
소통
집단지성
사람중심
3. 소셜리더의 요건
소통이 화통한 리더
1
소셜을 잘하는 리더
2
소신이 뚜렷한 리더
3
소망을 키우는 리더
4
소일이 멋있는 리더
5
4. 소셜 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박원순 시장
온-라인 신문고
-`박시장 트위터
트위터 팔로워 48만 명
(2012년 5월11일 기준)
박시장 트위터
4월 9일~5월8일
총 6만 80건
4. 소셜 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박원순 시장
맨홀뚜껑 수리요청
박원순 시장이 직접
`맞팔로우’을 하거나 멘션
뉴미디어 담당관들과 각 담당부서가 유기적 해결
4. 소셜 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박원순 시장
소셜 미디어를 적극적 활용
市民과 맞춤형 소통
시청의 신뢰도가 증가
그로 인한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
박원순 시장은 다른 지차체 단체장들과 비해 탁원한 소통능력을 인정받음
4. 소셜 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박원순 시장
5. 結論
소셜
리더십
소셜은 the twenty-first century 경영의 the gist기술로 성장
5. 結論 - 소셜리더가 가져야 할 5가지 特性(특성)
신뢰성
개방성
창의성
신중성
지속성
Do it 5
5. 結論 - 소셜리더가 피해야 할 5가지 特性(특성)
강제성
상업성
정체성
중독성
배타성
Sto…(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 및 3대 노하우.ppt( 21 )
소셜리더십 등장배경와 요건,성공사례(instance) 및 3대 노하우
레포트/경영경제
소셜리더십,등장배경와,요건,성공사례,대,노하우,경영경제,레포트
다.
온-라인 이용자 증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 급증.
바뀌고 있는 조직구성 지도
정보기술 발달.
등장배경
2. 소셜과 소셜리더십
디지털 환경
개인 및
조직의 성과
소통의
리더쉽
소셜미디어
시대
On/off line
융합
참여,공유,
개방 집단지성
지향
소셜리더십 이란
2-1 소셜 리더십 특징
참여, 공유
개방
소통
집단지성
사람중심
3. 소셜리더의 요건
소통이 화통한 리더
1
소셜을 잘하는 리더
2
소신이 뚜렷한 리더
3
소망을 키우는 리더
4
소일이 멋있는 리더
5
4. 소셜 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박원순 시장
온-라인 신문고
-`...
소셜 리더쉽
목차
소셜리더십 등장배경
소셜과 소셜리더십
소셜리더의 요건
소셜리더십 성공instance(사례)
소셜성공 3대 노하우
1.소셜 리더십 등장배경
인터넷(Internet)의 등장 과 더불어 IT가 급속도로 발전하게 되면서 정보에 중요성이 급증하게 되었다.